티스토리 뷰

즐거운 일상

따뜻한 글귀 가을좋은글귀

해피루나 2019. 5. 23. 17:44

따뜻한 글귀 가을좋은글귀



 

가난은 인격의 스승이다. - (안티파네스)

산을 움직이려 하는 이는 작은 돌을 들어내는 일로 시작하느니라! - (공자)

미래에 사로잡혀있으면 현재를 있는 그대로 볼 수 없을 뿐 아니라 과거까지 재구성하려 들게 된다. - (에릭 호퍼)

나는 잘 생기고 몸매도 좋아 여자들이 날 좋아한다는 사실로 돈을 벌 뿐이야 - (시드 비셔스)

나는 성공의 열쇠는 모른다 그러나 실패의 열쇠는 모두의 비위를 맞추려 하는 것이다. - (빌 코스비)

 


 

계산된 위험은 감수하라 이는 단순히 무모한 것과는 완전히 다른 것이다. - (조지 패튼)

우주를 이해하고자 하는 노력은 인생을 웃음 거리보다 좀 더 나은 수준으로 높여 주는
몇 안 되는 일 중 하나이며 이러한 노력은 인간의 삶에 약간은 비극적인 우아함을 안겨준다. - (스티븐 와인버그)

때때로 우리가 작고 미미한 방식으로 베푼 관대함이 누군가의 인생을 영원히 바꿔 놓을 수 있다. - (마가릿 조)

남들이 우리와 다르게 살아가고 행동하며 경험한다는 사실을 알고 이에 기뻐하는 것이 사랑 아니고 무엇이겠는가.. - (프레드리히 니체)

근면하지 않으면 인생에서 얻을 것이 없다. - (호라티우스)




우리는 항상 젊음을 위해 미래를 개발할 수는 없지만
미래를 위해 우리의 젊음을 개발할 수는 있다. - (프랭클린 루스벨트)

나이가 성숙을 보장하지는 않는다. - (라와나 블랙웰)

군자는 말하고자 하는 바를 먼저 행하고 그후에는
자신이 행함에 따라 말하느니라! - (先行其言而後從之 선행기언이후종지)(공자)

당신이 어떤 위험을 감수하냐를 보면 당신이 무엇을 가치있게 여기는지 알 수 있다. - (자넷 윈터슨)

최고가 되기 위해 가진 모든 것을 활용하세요
이것이 바로 현재 제가 사는 방식이랍니다. - (오프라 윈프리)




인생에서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내가 무엇을 원하는지 결정하는 것이다. - (벤 스타인)

가난은 모든 악의 근원이다. - (조지 버나드 쇼)

인생의 목적은 성숙하지 않기 위해 싸우는 것이다. - (딕 워트하이머)

고대 그리스인들은 능력과 탁월함을 최대한 발휘하는 것을 행복으로 정의했다. - (존 케네디)

성경은 게으름뱅이에게 빵을 약속하지 않는다. - (작자 미상)



댓글